생활정보

부모님선물추천 호관원 - 친절상담사 통해 상담받고 혜택받아 구매하기

첼언니 2022. 11. 1. 22:19
728x90


요즈음 최여사가 부쩍 호관원 호관원 얘기를 꺼내더라구요
딸래미찬스를 쓰겠다!!!!!라며 ㅋㅋㅋㅋ
사달라는것인가 ㅋㅋ
호관원 가격은 얼만지 검색해도 나오지가 않네요 ㅋ


나는 아직 젊어서 그런가
호관원에 딱히 궁금증이 없었는데, 이게 부모님들 세대에서는
서로서로 엄청나게 이야기도 하고 그런가봐요

가끔 아빠도
[호관원인가 그거 박사장도 두어달째 먹는데 그렇게 좋다대?!?!]
[00업체 사장님이 요즘 팔 다리고 어디고 관절이 안좋다길래 호관원 먹어보라고 했어]
이런 얘기들을 저녁식사하면서 종종 하시더라구요

엄마도 친구 누구 남편이 관절이 아프다 어쩐다해서
호관원 먹어보라고 했다하시면서
우리 남편도 먹는데 먹기도 편하고 좋대 라고 상담연락처 주고받고 오시기도 하구요

뭔가......
우리도 친구들 만나면 서로 관심사 이야기도 떠들고
요즘 뭐가 좋대 난리래 이런 이야기들 하는데
아주머니 아저씨들이 모여서
호관원 이야기를 한다니 뭔가 짠하기도 하고
귀여우시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우리집은 처음에 호관원을 아빠만 드셨었어요
아빠가 아무래도 나이가 드셔서그런지 무릎관절쪽이 안좋으셔서..ㅜㅜ
엄마도 같이 드시라 했는데 엄만 아직괜찮다며 안드시더니
얼마안지나서부터 손가락관절을 많이 아파하시더라구요

아침에 손가락 마디마디가 완전 붓고 움직이면 아프다 하시더니
최여사도 호관원을 드시게 됐습니다 ㅋㅋ


호관원 주성분이 MSM이라는
관절과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있는 성분인데
저는 이 성분에 대해 처음 들어본게 거의 10년 전쯤이었어요

제 동생이 연구소에서 일을 하는데
당시에 MSM원액이라는걸 조금 가지고 왔었어요

그러면서 MSM이 뭔지 설명을 하고
엄마아빠한테 매일 소량씩 꾸준히 드시라고했었거든요

그땐 이게 뭔지도 잘 모르고 어쩌다보니 주변사람도 막 나눠주고 (왜그랬지?)
그렇게저렇게 소비해서 금새 없어지고 잊고 있었는데 ㅋㅋ

어느날 호관원이라는게 딱 나타나더니
MSM어쩌고 하는거에요 ㅋㅋ


호관원은 동진제약에서 깨끗하게 만드는 건강식품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호관원 파는곳 을 검색하는 분들도 많던데
마트에서 물건사듯이 사긴 어렵다보니 파는곳을
많이들 찾아보시는 것 같아요

그러면서 호관원가격에 대해서도 많이들 궁금해하시는것 같구요!

관절건강 신경쓰이시거나
부모님 사드리려고 생각중이신 분들은
전문 상담사 통해 제품에 대해 설명도 들어보고
궁금한건 물어보기도 한 후에 구입을 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됐어요!

저희 엄마도 꽤 친절한 상담사님 통해 상담해보고
가격안내도 받으시고 구매하셔서 그런지
구매하시고 드시며서도 만족감이 높으시더라구요

위에 상담신청하기 클릭하시고 연락처 남겨주시면
호관원 전문 상담원이 연락을 드릴거에요
상담받아보신분들 이야기 들어보니 친절하게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먼저 할인이나 이벤트 이야기를 묻지않았는데도
얼마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어떤 이벤트를 진행중인지 잘 설명을 해주어서
생각보다 가격도 비싸지 않게
또는
많은 혜택 챙겨가면서 구매하셨다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냥 무턱대고 구매하시기보다는
전문 상담원 통해서 궁금한것들 전부 물어보시고
이벤트나 혜택도 다 챙기시는게 좋을것같아요


그렇다고 호관원이 나이든 어르신들만을 위한 건강식품은 아닌것같아요
저도 지금보다 더 젊을....떄?ㅋㅋㅋ 어릴 때 서비스직에서 꽤 오래 일을 했는데
높은 굽 구두를 신고 종일 서서 왔다갔다 일을 하는게 쉽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날이 궂으면 발목이 아프기도 하고
손목이 욱씬거리기도 하고
아주 할매가 따로 없었어요 ㅠㅠ

그럴때마다 엄마가 너도 호관원 먹어야 되는거 아니냐며 ㅋㅋㅋ

근데 또 그래서 찾아보니까
20대 30대에도 호관원을 드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젊을때부터 먹고 관리하면 좋죠
진짜 저도 먹어야하나 상담받아볼까봐요


.
.
.
.
.



이 포스팅은 마케팅이즈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