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안산 건건동 장어맛집 - 청춘장어 / 장어구이 / 장어탕 맛있는 집

첼언니 2022. 1. 31. 15:00
728x90




안산 건건동에 장어집이 있는데
너무 맛있어서
우리가족은 장어 생각이 날따
이집을 간다

청춘장어

입구는 좁아보이는데
청춘장어 입구를 지나면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문제도 걱정할게 없음!!


청춘장어 메뉴판
최근 가보니 가격이 5000원정도 올랐나
그랬던 기억이다

청춘장어가 좋은건
보통 장어집 가면 장어구이 말고는
딱히 맛있는게 없음

국수나 장어탕 된장찌개 이런거
있어서 시켜봐도 맛이 있다고
생각한 적이 없는데

청춘장어는 장어탕이 나무 맛있음
진하고 알큰하고
그리고 잔치국수도 맛있음
다 맛있는 집임



실내도 이렇게 넓어서
답답하지도 않고 좋다

 


밖에서 볼땐 여기 이렇게 넓은
장어집이 있는지 잔혀 모르게 생겼는데
청춘장어 간판이 있는 작은 입구를 지나면
주차장도 넓고 가게도 넓다




장어가 나왔당!!!!
아니 어떻게 이렇게 썰었지?
기계로 썰은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진짜 기계로 썰었음 ㅋㅋㅋㅋ





평소에 생강은 극혐이지만
장어구이 먹을때 생강은 필수!!

창춘장어는 생강채조차
뭔가 더 신선하고 개운한맛 ㅋㅋ
다 맛있으니까 생강채조차 맛있다 진짜 ㅋㅋ


노릇노릇
잘 구워진 장어들




난 생강채를 소스에 빠뜨려서
푹 절여 먹는데
소스에 절여진 생강과
장어를 같이 이렇게 먹으면
환상 ㅎㅎ


건건동 장어맛집
청춘장어

300x250